본문 바로가기
daily

무인민원발급기 위치와 시간 확인하기

by :):) 2016. 8. 7.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민원 서류를

제출해야할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인터넷으로 민원서류를 발급받아 뽑을수도 있지만

프린터기가 없다면 뽑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발급을 받을려면

시간이 너 많이 소요되어 난감합니다

 

 

 

 

 

이럴때 무인민원발급기를 사용하면 정말 편리합니다

그런데 무인민원발급기의 위치를 알아겠죠?

무인민원발급기 위치와 사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서 민원24를 검색해야합니다

민원24는 정말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민원24 메인 화면에서 상단에 보시면

이용안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용안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세부메뉴가 나오고 거기서 고객지원센터를 클릭합니다

 

 

 

 

그럼 팝업창이 새로 하나 뜨게 됩니다

팝업창 왼쪽 메뉴에서 무인민원발급안내를 클릭합니다

 

 

 

 

무인민원발급안내를 클릭하면 다양한 증명서 종류와

발급시간, 본인확인과 수수료 등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위치와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니

설치장소 안내를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시면 엑셀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엑셀 파일을 열어보시면 전국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 위치와 이용시간, 휴일시간, 참고내용,

등기부등본 발급여부, 삭제(제적) 발급여부, 전화번호, 발급기형태,

시각장애인 음성 안내와 장애인 키패드 등

무인민원발급기의 다양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자신과 가까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 위치를 알고 있으면

급할때 바로 가서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2016년06월30일기준_무인민원발급창구_설치장소_및_운영시간(민원24).xls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엑셀 파일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