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by :):) 2016. 11. 11.

국내 통신사는 SK텔레콤, KT 올레, LG 유플러스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할 경우 자신의 폰으로 114로 전화를 하면

통신사로 연결이 되지만 휴대폰 분실이나 꺼져있어서 다른 폰으로 할 경우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kt 올레 문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kt 고객센터를 검색합니다

 

 

 

 

올레 홈페이지가 나오고 LTE 요금제, 전화, 멤버쉽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 밑에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서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상세 메뉴 중에서

고객센터 안내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고객센터가 나와있습니다

올레 고객센터 App, 보는 ARS, 문자, 음성, 수화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먼저 음성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핸드폰 이용시 지역번호 + 100이나 080-080-1618로 하시면 무료입니다

일반전화로 하실 경우 국번 없이 100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핸드폰으로 할 경우 국번없이 114 혹은 080-080-1618 이고

일반전화나 비가입 핸드폰 이용시 1588-0010 입니다

외국인 전용 번호와 해외 발신 번호도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입니다

 

 

 

 

서비스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인터넷/PC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 서비스도 안내가 되어있으니

필요하신 것이 있으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문자 고객센터도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핸드폰은 국번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시간은 24시간이고 이용중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상으로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을 살펴봤습니다

급하게 확인을 해봐야할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